트루맨남성의원, 발기부전수술, 발기부전 치료, ED1000, 소중한 순간을 자신감으로 채우세요

이처럼 평상시에는 발기 메커니즘이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는데 상황에 따라서 발기가 되지 않는 것을 ‘선택적 발기부전’이라고 한다. 1980년대에는 예식장에서의 결혼 서약이 끝이 아니라, 비행기를 타고 신혼여행을 가야 결혼이 성립한다고 했었다. 2023년 현재는 ‘신혼여행을 무탈하게 다녀와야 결혼이 성립한다’고 한다. 아마도 잠자리에 서툰 신혼부부가 많고, 거기에 대한 불만 또한 숨기지 않고 토로하기 때문일 것이다.
아담스비뇨기과 이무연 원장은 “발기부전이 발생하는 것을 창피한 것으로 여기는 남성들이 많다”며, “발기부전을 부끄러운 것으로만 여기지 말고 본격적인 치료를 통해 이를 극복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발기부전의 경우 약물이나 주사요법을 통해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으며, 수술시간이 짧고 안정성이 높은 스마트 보형물 삽입술 등의 발기부전수술을 진행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발기부전이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는 경우라면 조기에 병원을 찾아 의료진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정확하다.
미국 FDA가 승인한 발기부전약은 실데나필 성분의 ‘비아그라’부터 타다라필 성분의 ‘시알리스’, 바데나필 성분의 ‘레비트라’, 아바나필 성분의 ‘스텐드라’ 등이다. 관계 15분 전에 먹어야 하는 스텐드라와 36시간 지속되는 시알리스처럼 말이다. 신체적 이상으로 인한 발기 장애조차 보통 심리적 요인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의사들은 재확신과 (가능할 경우 파트너를 포함한) 교육을 제안합니다. 자격을 갖춘 성 치료사에게 받는 부부 상담은 파트너와의 의사소통 증진과 수행 부담감 감소 및 발기 장애의 원인이 되는 대인 갈등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병력과 신체 검사 결과에 따라 이전에 알지 못했던 당뇨병, 갑상선 이상, 그리고 지질 이상을 확인하기 위한 혈액 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최근 10여 년간 눈부시게 발전한 남성의학분야의 진단 및 치료기술 덕분 등으로 성기능장애 환자들이 이제는 적극적인 치료를 통하여 정상적인 성생활을 되찾아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발기부전증에 대한 치료는 크게 내과적 치료와 외과적 치료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과적 치료로는 정신과적 성치료, 약물요법, 음경해면체내 발기유발제 자가주사, 진공음경흡입기 등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시알리스사이트 대한 교체 시기에 맞춰 에리어스2르 판촉하는 동시에 개원가까지 시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렇다면 에리어스2의 경쟁력 중 하나인 발기부전 치료에 대한 적응증은 어떻게 될까. 이를 통해 이미 유럽에서는 근골격계 질환을 넘어 혈관성 발기부전과 만성 전립선염, 만성 골반통증, 음경 만곡증에 대한 적응증을 인정받은 상황. 또 영국의 한 리서치에 따르면, 3개월 간 이틀에 한 번씩 케겔 운동을 한 사람들은 운동 전보다 발기의 질이 한결 나아졌다고 한다. 물론 케겔운동, 걷기 모두 약처럼 단박에 효과가 나타나는 방법은 아니다.